카탈로그앱

제품의 사양을 전달하기에는 카탈로그가 필수

여러 제품들을 홍보하고 각각 자세한 사양을 소개하기 위해서 카탈로그는 필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하지만 기존 인쇄 카탈로그는 비용이 많이 듭니다. 따라서 앞으로는 카탈로그앱이 점점 인쇄 카탈로그를 대체해 갈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제 단 한번만 만들면 평생을 쓰고, 제품이 새로 출시될 때마다 실시간으로 새 제품의 소개 페이지의 추가가 가능하며 단종된 제품은 삭제하고 또한 내용 수정이 가능한 네이티브 카탈로그앱 제작 서비스가 앱월드에 의해서 시작되었습니다.

비용을 들여 인쇄물을 출력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기존에는 잘못 인쇄 되면 수정하시거나 다시 인쇄하여야 하지만 간단히 수정할 수 있고 추가 되는 상품을 쉽게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우편 비용이나 전달하시는 번거로움을 최소화 합니다.

인쇄 카탈로그를 보내거나 전달할 필요 없이 상대방에게 앱의 QR코드를 이메일로 보내시면 스캔해서 바로 카탈로그앱을 설치해서 제품 사양을 볼 수 있습니다.

고해상도의 상품 이미지로 확대 및 자세히 보기가 가능합니다.

고해상도 이미지 등록 및 상품 확대 기능으로 제품을 자세히 보여줄수 있으며 종이로 확인이 어려운 부분도 확인 가능합니다.

앱월드의 카탈로그앱은 순수 네이티브앱으로 제작되므로 답답함 없이 매우 빠르게 작동되며, 네트워킹이 단절되어도 상품 뷰가 가능합니다.

기존 홈페이지를 연동시킨 모바일웹이나 웹앱, 하이브리드 앱과는 달리 인터넷(와이파이,데이터)이 되지 않는 곳에서도 상품 및 제품 확인이 가능하며 홈페이지 서버가 다운되어도 카탈로그앱은 정상적으로 작동이 됩니다.

동영상 및 오디오로도 제품 모양과 기능을 다양하게 보여줄수 있으며 제품의 더욱 효과적인 홍보가 가능합니다.

각 페이지마다 필요하다면 제품의 동영상과 오디오를 삽입하여 제품의 상세 사항과 설명을 홍보할 수 있는 최고의 멀티미디어 카탈로그앱입니다.

카탈로그앱의 그밖에 기능들

카탈로그앱을 회사의 블로그나 회사홈페이지, 페이스북이나 카카오스토리같은 sns에 연결시켜 고객과 쌍방향 소통이 가능하며, 기존의 쇼핑몰로 연결시켜서 매출로 이어질수 있게도 할수 있습니다.

앱 제작 가격 및 월 관리비 (VAT별도)

초기 앱제작비 기본 카탈로그앱 / 실시간 업데이트 / 푸쉬 : 50만원
동영상, 오디오 삽입 : 60만원
(네이티브앱을 제작하여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올리는 비용까지 포함)
단순 카탈로그 제작비 앱페이지 기준 50페이지 : 20만원
관리비 월 30,000원

FAQ

예 그렇습니다. 오디오뿐 아니라 비디오도 해당페이지에서 나오게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완벽한 멀티미디어 카탈로그앱이 됩니다. 오디오설명과 제품의 기능등을 비디오로 보여주는 비디오 설명도 같이 보여지므로 인쇄 앱보다 아주 효과적인 카탈로그가 됩니다.

예 그렇습니다. 관리자가 해당 제품의 사진, 오디오, 비디오등을 새로 올리면 바로 적용되므로 카탈로그앱을 설치한 모든 사람의 스마트폰에서 실시간 변경되어 나타납니다.
기존에도 인쇄물뿐만 아니라 인터넷에서 보여주는 E-book, E-catalog를 사용하는 업체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 카탈로그 앱은 기존의 E-Book, E-catalog가 단순이 상품을 인터넷상에서 보여주는 용도라면 거기서 더 나아가 멀티미디어 표현이 가능합니다.(동영상으로 작동 화면을 보여 주거나 소리로 나타낼 수 있습니다.) 기존 보다 진화된 앱 형태의 카탈로그입니다.
한번 설치되면 따로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확인하거나 주소를 외워 확인 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독립된 네이티브 앱이므로 인터넷이 되지 않는 곳에서도 언제든지 아이콘 클릭으로 카탈로그를 확인할 수 있으면 바로 바로 동작합니다.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검색 후 누구나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또한 한번 설치 하면 언제든 아이콘 클릭으로 보실수 있으며 상품이 추가 되거나 수정이 되면 변경된 업데이트 내용까지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QR코드로 쉽게 설치가 가능합니다.(홈페이지나 명함에 공지)
일반적으로 앱이라고 하면 웹앱, 하이브리드앱, 네이티브앱 등 개념에 따라 여러가지로 나뉩니다.
웹앱은 웹브라우저 기반으로 동작하는 앱입니다. 브라우저 기반이라 인터넷이 되지 않으면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모바일 홈페이지가 대표적인 예입니다.

네이티브앱은 프로그램 언어와 SDK를 이용해 제작된 앱니다. 독립된 프로그램이며 앱스토어나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등록하여 판매 수익을 낼 수 있으며 인터넷이 되지 않는 곳에서도 동작하는 앱니다.
(유일한 단점은 손쉽게 만들 수 없고, 현재 프로그래머를 구하기 어려우며 업체에 비싼 개발 비용을 들여 의뢰하여야 합니다. )
독립된 프로그램이라 웹에 접속하지 않고 실행이 가능해 바로 바로 동작합니다.

하이브리드앱은 두 앱을 장점을 합친 앱입니다. 기본틀은 apk로 제작되어 독립된 앱 형태를 띄고 있으나 웹에 있는 자료를 Acess 하는 앱입니다. (역시 인터넷이 되지 않으면 메뉴에 따라 사용이 불가능하며 웹 속도에 따라 느리게 동작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