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기존의 오디오앱북 제작 업체를 통해서 원하시는 오디오앱북을 만들어 유료앱으로 마켓에 판매를 하시려면 현재는 제작 비용이 약 1억원 이상이 들어갑니다.
그것도 앱월드의 오디오앱북과는 기능상 차이가 많이 나고 더우기 대부분 실시간으로 페이지를 업데이트 하지도 못합니다.
몇몇 기술을 가지고 있는 업체에서만 오디오앱북을 직접 만들어서 올릴 뿐이지 현재는 일반인이 이 많은 금액을 들여서 앱을 제작해서 유료로 판매가기가 어려운 실정입니다.

예 당연히 그렇습니다.  기계음은 사람들이 싫어하고 더우기 어학학습용 앱에서는 절대로 사용하면 안되겠지요..

3페이지에서 오디오가 나오게 하려면 3.mp3 로 녹음하여 그 파일을 서버로 올리기만 하면 끝입니다. 고객이 3페이지로 책장을 넘기면 동시에 오디오가 나오게 됩니다.

비디오는 스마트폰으로 찍어서(해상도는 640 x 480 정도로) 3.mp4 로 이름을 붙여서 서버로 올리면 3페이지로 넘어갔을 때 상단에 비디오버튼이 자동으로 나오고 그 버튼을 클릭하면 그 페이지에서 비디오가 화면에 별도 창으로 플레이됩니다. 해당 페이지의 포인트 설명이 필요할 때 아주 유용합니다.)

* 앱 화면 상단의 연속듣기 버튼을 클릭하면 마지막 페이지가 될 때까지 계속해서 페이지를 넘겨가면서 오디오가 플레이됩니다.
* 물론 배터리를 아끼기 위해서 화면을 꺼놓아도 오디오가 플레이됩니다.
* 해당 페이지 반복듣기 기능과, 다음 페이지로 자동 넘겨 가면서 연속듣기 기능으로 인해서 암기 학습용으로도 아주 적합하게 이용될 수 있는 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