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 단체, 동호회앱

각종 단체, 모임, 기관, 동호회, 학교클래스, 부서 등에서 앱을 운영하면 매우 편리합니다.

공지사항, 알림 등이 실시간으로 회원의 스마트폰으로 전달됩니다.

이 모든 모든 사항들이 리스트로 만들어져서 순차적으로 보여지며 검색도 가능합니다.

단체 모임의 사진, 동영상도 올려서 모든 회원들이 리스트로 볼 수 있습니다.

* 단체, 동호회, 학교 클래스 등에서 회원공지사항을 알릴 경우, 사진과 동영상 리스트 공유등을 위해서 스마트폰 앱을 이용하면 매우 편리합니다.

요즘은 각 단체나 동호회에서 밴드나 카카오톡을 이용하여 회원공지, 사진, 동영상을 공유합니다. 그러나 여기는 단순 채팅방이라 자료를 일목요연하게  정리할 수 없고, 때로는 마구잡이식의 댓글이 오고가기도 해 회원간의 오해를 불러 일으키며, 귀중한 정보가 흐려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물론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등 SNS 페이지와의 연동 메뉴도 제공하므로 앱을 통해서 회원들이 해당 모임의 SNS를 수월하게 같이 사용할 수도 있게 해 드립니다.

정보넷에서 제공하는 동호회앱 (단체, 모임앱)은 동호회를 소개하는 팜플렛을 완벽한 네이티브 앱으로 만들어 종이책을 넘기는 방식으로 부드럽게 넘겨가며 볼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사진, 동영상등을 리스트 방식으로 관리하여 회원들이 날짜나 제목으로 검색하여 사진이나 동영상등을 언제든 편리하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학교에서 각 반별로 선생님이 앱을 운영하면 모든 학부모 공지사항을 알림장처럼 스마트폰으로 알릴 수 있으므로 매우 편리합니다.대학에서 학과별로 공지사항, 클래스 일정 또는 클래스별로 교수가 여러 가지 학업 공지사항을 전달할 때도 매우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해외 선교사나 미자립교회 또는 어떤 후원을 원하는 단체에서 글과 사정을 페이지로 올리고 혹시 후원금을 보내오는 사람에게 실시간으로 감사의 글이나 감사 인사 동영상을 찍어서 앱에 올리면 곧바로 영수증이 될 수 있는 이러한 기능을 하는 앱도 될 수 있습니다.

사진이나 동영상을 스마트폰에서 찍어서 곧바로 올려서 공지 페이지로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에서 텍스트를 작성한 후 곧바로 올려서 공지 페이지로 만들 수 있습니다.

관리자에게는 앱회원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옵션) 따라서 회원관리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전화, sms, 이메일을 보낼 수 있으며, 단체 송신도 가능합니다.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가능하며, 특히 사진 앨범, 동영상 자료들은 영구히 보존되어 회원 모두에게 좋은 추억과 훌륭한 자료로 공유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공지할 때 페이지를 만들어서 공지하기가 복잡하고 어려우면 안됩니다. 정보넷의 동호회앱은 컴퓨터 없이도 관리자의 스마트폰에서 음성을 텍스트로 변환시켜서 자동으로 새 페이지가 만들어져 곧바로 서버로 올릴 수도 있습니다. 이보다 더 간편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이러한 사진이나 동영상, 텍스트 내용은 본 앱을 설치한 모든 사람들의 스마트폰에서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어 나타납니다.

초기 제작 설치비 50만원(VAT별도)(앱 표지 디자인비용, 앱 제작비용, 앱 마켓에 업로드하는 비용등 일절 포함)에 월 2만원(VAT별도)의 월관리비를 내고  동호회앱을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