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잦은 질문과 답변 모음)

물론입니다. 정보넷에서 제공하는 교회앱은 홈페이지를 끌어다가 스마트폰에서 보여주는 웹앱이나 모바일웹이 아니기 때문에 홈페이지와 상관없이 운영됩니다.

정보넷에서 제공하는 교회앱은 서버나 네트워크가 끊어져도 실행이 되도록 하는 기능이 물론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옵션으로 운영이 됩니다.
그러나 목사님의 설교는 서버와 회선의 영향을 받습니다. 이것은 다운로드 방식이 아니라 스트리밍 방식이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그렇습니다. 요즘은 컴퓨터를 보는 시간보다 스마트폰을 보는 시간이 훨씬 많고, 앞으로는 컴퓨터는 작업용이고, 정보 이용을 위해서는 더욱 스마트폰을 애용하게 될 것입니다. 이런 시대에 교회에 홈페이지만 있고, 앱이 없다면 앱을 보는 많은 젊은이를 비롯한 성도, 불신자들에게 선교의 기회를 놓치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정보넷에서 교회앱을 셋업해 드리고, 맡겨 주시면 저희가 앱을 다 제작해 드립니다. (제작비는 별도)
그리고 매주 설교 원고나 영상, 주보, 교회소식등을 업데이트 하는것도 저희에게 맡겨주시면 저렴한 관리비로 다 관리해 드립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담당자나 혹은 서무, 관리하시는 분께서 아래한글만 하실줄 알면 매주 업데이트 하는 것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직접 하시기 위해서는 정보넷에 오셔서 3시간 정도 교육을 받으셔야 합니다.